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테라 코타 01'
옛날에는 선글라스를 여행 중 햇빛차단을 위해 썼지만 요즘은 패션아이템 카테고리로 적용되어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는 사람들을 쉽게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20-30대 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는 바로 '젠틀몬스터' 죠 , 그래서 저도 패션 아이템으로 가볍게 쓸 수 있는 선글라스를 구입했어요.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선글라스가 있기에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착용하는 걸 권해드려요! 저도 사각턱에 광대가 있는 얼굴형이라 광대와 사각턱의 시선을 분산시킬 때 제격인 캣아이 형태의 선글라스를 염두에 두고 있었어요. 그러다 이번 젠틀몬스터의 2023년 s/s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상인 '테라 코타 01'이 눈에 띄더라구요.
주요 특징이라하면 먼저 프론트의 깊이감이 캣아이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심플한 블랙 컬러와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양쪽 사이드에 있는 템플에 결합된 메탈 아이콘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에요.
- 프레임 정면: 147.8mm, 템플 길이: 142.2mm
- 렌즈 가로: 53.4mm, 렌즈 높이: 35.1mm
- 브릿지: 18mm
비슷한 형태로 27엔드 7 01도 있어요. 템플(안경다리) 길이는 테라 코타보다 4mm 길지만 렌즈 가로와 높이가 짧기에 더 납작하고 길어 보입니다. 소두 얼굴이신 분들께 어울릴 것 같아요.
1. 테라 코타 01 실물
대전 신세계점에서 산 제 첫 인생 선글라스입니다(๑˃́ꇴ˂̀๑) 기본 피팅 서비스 및 착용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샀어요.
가격은 32만원 입니다.
새 제품이라 그런지 선글라스 전체가 하얀 비닐로 덮어져 있었습니다. 선글라스 케이스를 열자마자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실제로 착용해 보니 엄청 가볍고 렌즈 높이가 길어서 광대가 캣아이로 시선이 돌려져 부각되어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겟 했답니다.
현장 피팅 서비스의 장점은 직원분이 피팅하면서 직접 템플 길이를 조절해 주십니다. 저는 왼쪽 귀와 눈 거리가 오른쪽 보다 길어서 안경다리 길이가 좀 더 길어서 제 얼굴형에 더 적합하게 맞춤이 가능했고 양쪽 관자놀이 조임도 조정 가능하여 세심한 서비스에 만족하였습니다!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걸 꼭 추천드려요.
'알쓸정보 >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해외]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1 미디움 올리브 드로우 홈페이지 (1) | 2023.04.25 |
---|